자주묻는질문

본문 바로가기
자주묻는질문
커뮤니티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 목록

  1. Q

    ID와 Password를 모르겠어요. 

    A

    ->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회원 로그인 페이지로 연결됩니다. 페이지 좌측중앙의ID/PW 찾기 항목을 클릭하시면 ID와 Password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 

  2. Q

    ID와 Password를 변경하고 싶어요. 

    A

    -> 로그인 후 상단 마이페이지의 회원정보수정을 이용하시면 비밀번호를 비롯한 회원정보를 변경하실수 있습니다. (아이디 변경 불가)

  3. Q

    가입했는데 없는 ID 라구요. 

    A

    -> 당사로 전화 또는 e-mail을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. 

  4. Q

   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을 받게 되나요?  

    A

    -> 구매시마다 배송지 정보를 입력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.
    -> 구매에 대한 포인트가 적립되어 추후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-> 당사의 각종 이벤트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.
    -> 회원께 꼭 필요한 상품정보를 사이트와 e-mail을 통해 맞춤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  5. Q

    회원가입 없이 제품구매가 가능합니까? 

    A

    -> 네, 가능합니다. 단, 회원가입을 하지 않는 경우 구매 시마다 고객의 정보를 입력하셔야하는 불편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.
    -> 비회원 구매를 이용하시는 경우 배송지 추적, 환불 및 교환 등의 절차는 구매번호를 기준으로 처리 됩니다.  

  6. Q

    회원 가입 연령제한이 있나요?  

    A

    -> 개인정보보호관리지침에 의거하여 만 14세 미만은 회원에 가입할 수 없습니다.  

  7. Q

   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?  

    A

    -> 구매 시 신용카드, 무통장입금, 포인트, 전자화폐를 이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으며 이 중 한 가지 또는 복수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결제 수단은 구매 시 선택하여 사용하십시오.
    -> 무통장입금의 경우 입금하실 계좌를 선택하신 후 주문 시 입력하신 입금자명으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.-> 온라인 입금일 경우에는 입금 확인 후 배송이 시작되며 사이트에서 구매신청 4일 이내에 입금하시지 않으면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. 

  8. Q

    결제은행과 결제계좌는 어떤 것이 있나요?  

    A

    하단 오른쪽에 계좌정보 있습니다.

  9. Q

    찾는 상품이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  

    A

    -> 당사로 (063-583-6335) 전화를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.
    -> 찾으시는 상품을 요청하시면 상세한 정보를 응답해 드리겠습니다.  

  10. Q

    지금까지 구입했던 상품을 확인할 수 있나요?  

    A

    -> 네, 확인가능 합니다. 홈페이지 우측상단에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고 최근 주문내역을 클릭하면 지금까지 구매했던 내역과 포인트, 거래내역서 등을 확인 및 인쇄 하실 수 있습니다.